대표이사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드림산업은 재사용 목적의 고철(STS)을 수집, 유통 및 납품하는 ‘친환경 지구 지킴이’ 회사입니다. 오랜 역사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철강원료 및 반제품을 생산하여 세계 최고 철강 기업의 선두주자인 POSCO에 납품하고 있으며 해외에도 지속적으로 업무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드림산업의 핵심 경쟁력은 효율적인 고철의 리사이클링을 추진하기 위한 최신의 장비와 기술에서 나옵니다. 이 부문에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들이 포진하여 협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팀과 최고의 기술이 만나 시너지를 낳고 있으며 그 결과 탄탄한 재무적 성과를 기반으로 지속성장하고 있습니다. 기술적인 성장으로는 스테인레스 스크랩 인코트 제조기술을 인정받아 국내 유일하게 강도테스트를 통한 가장 안전하고 견고한 성형을 구축하였고, 인력적인 부분에서는 숙련된 기술팀과 연구진을 구성하여 가장 순도높은 제품에 한걸음 다가서는 노력들이 POSCO로부터  동반성장 우수사로 선정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또한 중소기업의 재무한계성을 극복하고자 탄력적인 수급과 공급을 차질없이 진행하고 철저한 여신관리를 통하여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이루어냈습니다. 자원의 리사이클링(Recycling)과 재사용(Reuse)을 통한 환경경영을 중시하는 글로벌 ESG 추세에 따라 드림산업은 세계적으로 이슈로 떠오른 ESG경영에 대해 특히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실천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자원경영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하여 많은 시설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약자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봉사하여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나아가 국가경제 발전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드림산업은 지속적인 혁신과 품질 향상을 위해 오랜시간 노력해 왔고 앞으로도 이같은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철강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하여 국내외적으로 거래 파트너들과 진정성있는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드림산업의 사훈처럼 “친환경 지속성장으로 국가와 사회에 희망과 꿈(Dream)을 주는 선도기업”으로 우뚝 서기 위하여 투명한 정도경영에도 앞장설 것입니다. 앞으로도 철강 제조의 전후방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드림산업의 힘찬 도약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드림산업 주식회사 대표이사 최명렬